거북목 교정 견인기 미라이프 CNT-02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하루

거북목 교정 견인기 미라이프 CNT-02 사용 후기

by 배집사 2020. 10. 21.
반응형

일자목 진단을 받고 난 이후 씨가드 목베개를 구매하고 제스파 전기찜질기를 구매하였어요.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받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내고 싶은 마음에 목견인기 의료기기를 찾아보았고 이 역시 많은 후기로 이미 검증된 미라이프 목견인기 CNT-02를 구매하였어요. 효과요? 개인적으로 이거 효과 정말 좋습니다.

목아픔
거북목 교정 견인기 미라이프 CNT-02 사용 후기

 일자목 증후군? 목견인 치료가 가장 효과적

미라이프 목견인기 CNT-02 택배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었을 때 올라오는 냄새와 디자인을 보고 급실망. 이게 과연 나의 일자목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교정해 줄 수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생겼었어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사용 설명서를 읽어보고 어렵사리 착용까지 해보았지만 한번 의심을 가지기 시작한 저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역부족이었어요.

 

◐ 거북목 견인치료 추천 교정기

주문 이후 2일 정도 통풍 잘되는 곳에 보관해 두었더니 어느 정도 냄새가 빠졌어요. 저녁 식사 이후 소파에 앉아 미라이프 목견인기 CNT-02를 착용하고 설명서에 적힌데로 제대로 사용해 보았어요. 어랏?!완벽하게는 아니더라도 물리치료 중 목견인 치료에서 느꼈던 것과 유사한 목 뒤가 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얼굴에 미소가 번집니다.ㅋㅋㅋ

 


미라이프 목견인기 목보호대 거북목 교정 견인기 CNT-02
˙브랜드 : 미라이프

˙제조사 : 중국 OEM
˙원산지 : 중국산(핀에스코리아)
˙모델명 : 거북목 견인기 CNT-02
˙제품설명 : 목에 사용하는 수동식 공기주입식 정형용 견인장치
˙가격 : 29,800원

제품분리직접구매
거북목 견인치료 추천 교정기

 

◐ 목견인기 CNT-02 구매 시 이벤트 정보

이벤트 : 1+1 팡팡 이벤트
˙대상 : CNT-02 구매하는 고객 모두 전원 증정
˙내용 : 29,800원 상당의 CNT-01 무료 배송 증정
˙착용 사진이 없거나 상품과 무관한 사진은 이벤트 참여가 제한됨
˙네이버 스토어와 네이버 블로그 2개 모두 작성해야 이벤트 접수 가능

 


이벤트 참여 방법

1. 네이버 스토어
˙제품 착용 사진 촬영
˙네이버 페이에서 구매확정
˙구매확정 후 상품평 작성
˙착용 사진을 첨부하여 상품평 완료

2. 네이버 블로그
˙내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쓰기
˙찍어놓은 사진 첨부
˙제목은 미라이프 거북목견인기
˙내용에 해시태그 #미라이프거복목견인기가 들어가도록 작성

원플원제품굿
목견인기 CNT-02 이벤트 정보


3. 이벤트 접수
˙네이버 톡톡으로 신청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 확인 및 발송 처리
˙완료 시 네이버 톡톡으로 알림톡 메시지가 전달
˙접수 시 아이디, 성함, 전화번호, 집주소 보내면 신속하게 진행됨

 

 

 거북목 견인치료, 미라이프 목견인기 CNT-02 추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미라이프 거북목 교정 견인기인 CNT-02는 단단한 턱고정지지대로 인해 턱을 아래로 숙일 수 없기 때문에 바람을 주입하면 목이 쭈욱 펴지는 효과가 더 높아요. 책상에 앉아 일하는 직장인과 공부하는 학생들의 목관리와 치료에 적합한 의료기기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 일자목 견인치료, 미라이프 목견인기 사용 후기

제품 냄새
새 제품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상품을 꺼내서 통풍이 잘되는 곳에 냄새가 사라질 때까지 2~3일 두었다가 사용하시길 바래요. 실제로 제품 박스를 열자마자 새 상품 냄새가 확 올라오는데 바로 착용하고 사진을 찍는데 마치 제품 생산 공장에 와있는 착각이 들 정도예요.ㅎㅎ

제품은 완전 좋지만 냄새는 완전 별로이니깐 이미 인터넷 상에서 설명하고 있듯이 2~3일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는 것이 좋아요.

 


△ 목견인 효과
무엇보다 단단한 턱 고정지지대로 인해 올바른 자세가 유지되는 것이 좋았어요. 집에서 PC를 사용할 때에 굳이 목견인기에 바람을 주입하지 않고 착용만 하고 있어도 목을 숙이지 않게 되어 목이 굽어지는 나쁜 버릇을 1차적으로 예방할 수 있었어요. 몇 번의 공기 주입만으로도 목이 위로 견인되어서 하루 내내 긴장되었던 목 근육을 풀어줄 수 있고 스트레칭의 효과도 있었어요.

 

설명서 상에는 공기 주입 시 최대 5cm까지 목 견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래요.

목마사지목컨디션
일자목 견인치료, 미라이프 목견인기 사용 후기

 

△ 미라이프 목 견인기 사용 시 주의사항
1. 공기 주입에 문제가 없도록 튜브가 접히지 않도록 보관
2. 하루 사용 횟수의 제한은 없지만, 공기를 주입하여 견인한 후에는 3~4시간 정도 휴식
3. 견인치료 중의 사용 시간은 최대 20~30분을 초과하지 말 것
4. 누워서 사용하거나, 취침 중에는 사용을 피할 것
5. 원형 에어백에 직접 힘을 가하면, 에어가 손상될 수 있음
6. 스포이드의 조임 나사를 무리한 힘으로 돌리지 말 것
7. 과도한 공기를 주입하지 말 것

 

 

△ 미라이프 거북목 교정기 CNT-02 착용방법
1. 제품을 목에 걸친 후, 턱이 완벽하게 턱고정지지대 위에 올라오도록 착용
2. 제품 양 옆을 한 손으로 잡고 벨크로를 타이트하게 감은 뒤, 공기 펌프의 알루미늄 다이얼을 시계방향으로 끝까지 돌린 후 공기 주입
3. 손으로 볼록한 부분에서 구슬을 찾아 구슬을 위 또는 아래로 밀어 내린 이후 스포이드 연결 부위를 제거
4. 처음 견인치료를 하실 때에는 목에 긴장감이 들 정도로만 공기를 주입하고 제품에 익숙해지면 공기량을 더 늘릴지 결정

목풀기목스트
미라이프 거북목 교정기 CNT-02 착용방법

 

 

일자목, 거북목 증상과 교정을 위한 모든 것을 모아 두었어요. 아프니까 챙겨보게 되고 무엇이 도움이 될지 스스로 찾아보게 되더군요. 목이 아프기 시작하면서 피곤함을 빠르게 느끼게 되었고 힘도 의욕도 저하되는 현상을 겪었어요. 하루 빨리 목건강을 되찾도록 바른 자세 유지와 꾸준히 목을 풀어주는 것이 좋아요.

☞ (바로가기)  [건강한 하루] - 일자목 교정기구 가정용 제스파 전기찜질기 추천

 

일자목 교정기구 가정용 제스파 전기찜질기 추천

일자목 판정을 받고 난 이후 주 3일 퇴근 후 정형외과에 가서 물리치료를 받았고 간간히 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교정기구들을 찾아보기 시작하였어요. 일자목 물리치료 중에 약 15분 정도 뜨끈뜨

ahealthyday.tistory.com

☞ (바로가기)[건강한 하루] -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 교정 위한 씨가드 목베개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 교정 위한 씨가드 목베개

오랫동안 지속된 목 통증. 하루는 시간을 내어 동네에 위치한 정형외과로 갔었어요. X-Ray 촬영 결과 일자목 판정을 받았네요.. 충격적이었어요 ㅠㅠ 설마설마했던 일이 저에게도 오고 말았네요.

ahealthyday.tistory.com

☞ (바로가기) [건강한 상식] - 목디스크와 일자목(거북목) 원인과 증상, 교정 운동

 

목디스크와 일자목(거북목) 원인과 증상, 교정 운동

업무와 취미 생활 등으로 인해 PC와 스마트폰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됨에 따라 가장 많은 통증을 느끼는 부위가 바로 목입니다. 목 뒤가 뻐근해지기 시작하면서 목을 젖힐 때마다 두둑 거리�

ahealthyday.tistory.com

 

 

일자목 진단을 받고 나서 너무 놀란 나머지 이것저것 많이도 구매했네요. 가장 중요한 것은 가급적 매일 정형외과에 가서 정해진 물리치료를 받는 것이에요. 저는 회사 일로 인해 매일 가기가 곤란하여서 집에서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의료기기를 찾았던 것이구요. 미라이프 목견인기 CNT-02는 이런 점에서는 꽤 효과적인 제품으로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두 개나 가지게 되었답니다.

반응형

댓글